트랭글 회원님, 안녕하세요.
지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사이 트랭글 서버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못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
오류기간 : 2021. 12월 11일(토) 오전 9시~오후1시 사이
오류내용 : 서버에서 데이터를 불러오지 못하는 현상
오류원인 :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사의 시스템 오류
현재상황 : 정상 작동 중이나 여전히 화면이 하얗게 보이는 상태이시면 기존에 내려받은 화면애 캐시상태로 저장되어 새로운 화면을 불러오지 못하는 케이스에 해당합니다.
설정>애플리케이션>트랭글 선택 > 애플리케이션정보>저장공간>캐시삭제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 12. 13.
트랭글 서비스 운영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