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랭글소식

공지, 뉴스,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분들께서는 자주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랄께요.

facebook

문의량 증가에 따른 답변 지연 죄송합니다.

작성자 :  트랭글QA 2020.01.07 | 조회 : 2640

안녕하세요

트랭글QA입니다.


먼저 근본적으로는 트랭글 서비스가 원활이 돌아가지 않아서 회원님들께 여러가지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운영팀 및 개발팀에서는 정상적인 서비스를 위하여 노력중에 있습니다.


다만, 데이터에 관련된 재계산 등 작업은 기본적으로 엄청난 시간과 리소스가 들다보니 즉각적인 적용이 어려운 사항입니다.

이에따라 현재 순차적으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업 진행 => 서버 점검 => 재계산과 같은 순서로 진행이 되며, 예상 종료는 1월20일 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당장 배지가 궁금하고, 경험치가 궁금하고, 랭킹이 궁금하시겠지만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동시에 몇가지 부탁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 전에 현재 상황을 설명드리면,

여러가지 장애와 관련하여 고객지원과 문의게시판에 문의량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제가 답변드릴수 있는 양을 초과하여 문의가 들어오고 있어서, 문의한 글에 대해 답변 예상시간은 10일 이상 소요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에따라 배지, 경험치, 랭킹과 같은 문의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일괄적인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현재 장애와 상관없는 문의를 주셨는데도, 일괄적으로 답변을 드리는 점 죄송합니다.


몇가지 부탁드립니다.

1. 수수께끼와 같은 문의보다는 명확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배지가 없어요.라고만 하시면 저희는 수수께끼를 풀어야 합니다. 또 저희가 수수께끼를 잘못 풀었을 경우 회원님께서도 여러번 질문을 하게 됩니다.

되도록이면 어떤 문제인지, 무엇을 원하시는것인지를 명확하고 간결하게 제시해주시면 제가 한번에 처리드리는데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2. 급한 문의가 아니라면, 공지를 확인 부탁드리며 1월20일 이후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여러 작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1월15~16일 서버점검 이후, 재계산 작업등이 이루어지면 1월20일경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할것으로 예상됩니다.



3. 여러번 질문은 지양해주세요.

최근과 같은 특수한 상황이 아닌 이상, 저희는 먼저 문의하신 분부터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조금 늦게 처리가 될수는 있지만, 빠뜨리지 않고 답변을 드리기 위해서 매번 확인합니다.

같은 질문을 여러번 주시면, 오히려 다른분들에게 불이익이 갈수 있습니다.

하나의 문제에 대해서는 한번만 문의 부탁드립니다. (글 하나에 여러개의 질문을 해주시는건 좋습니다.)


다시한번 여러가지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빠른 서비스 정상화는 저도 희망하고 있습니다.


여러사람들이 현재 노력중에 있으니,

조금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기다려주시길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보다 좋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1월 7일 트랭글QA 올림


▲ 다음글 [서버점검완료] 2020년 1월15일~16일 서버 점검 완료 안내 관리자 2020-01-09
▼ 이전글 경험치 및 랭킹 관련 장애 안내 관리자 2020-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