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랭글소식

공지, 뉴스,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분들께서는 자주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랄께요.

facebook

고객지원 이용 안내

작성자 :  관리자 2019-12-16 08:20:53 | 조회 : 3139

트랭글 회원님, 안녕하세요.

몇몇 회원님들께서 궁금해하시거나, 같은 질문을 수차례 넣어주시는분이 계셔서 공지 드립니다.


트랭글은 전화 고객센터가 없으며, 고객지원에 글을 남겨 주시면, 댓글로 답변을 드립니다.

저희가 별도의 고객센터 인력이 있는것이 아니라, 다른 업무를 보면서 답변을 드리기때문에

평일 10시~5시 사이에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밀려있는 문의가 많은 경우 야근을 하기도 합니다.)


금요일 퇴근시간 이후~일요일은 답변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님들이 휴식이 필요한것처럼 저희도 휴식이 필요 합니다.


따라서 주말동안 들어온 문의는 월요일에 순차적으로 처리하고 있으며, 문의량에 따라서는 2~3일 소요될수 있습니다.

답변이 늦는경우는 있어도, 기다려주시면 빼먹지 않고 답변을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되도록 같은 문의를 여러번 하지는 말아주세요.


또, 배지를 달라는 문의가 가장 많은데...

회원님들의 실수로 탈것을 타거나, 따라가기를 하지 않았거나, 폰에서 GPS신호가 잡히지 않는등의 외부적인 요인에 의한 경우 등, 원래 트랭글앱에서 배지를 발급되는 경우가 아니라면 배지를 드리지 않습니다.

배지 받는 방법을 잘 확인 하셔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다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12. 16

트랭글 서비스 운영팀 올림

▲ 다음글 [공지] 12월26일 목요일 서버점검 안내 관리자 2019-12-23
▼ 이전글 [공지] 12월16일 월요일 서버점검 안내 관리자 2019-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