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랭글소식

공지, 뉴스,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분들께서는 자주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랄께요.

facebook

물어보세요 이용 및 답변 지연 안내

작성자 :  트랭글QA 2018.06.12 | 조회 : 106

안녕하세요 트랭글 서비스운영팀입니다.


의외로 물어보세요를 못찾는 회원님들이 많으셔서

물어보세요 이용방법을 설명 드립니다.

아래의 그림을 따라해보세요.





또한 이번 주말동안에 기록 등록(업로드)장애로 인하여,

9일~11일 사이에 약450건 이상의 문의가 있었습니다.


트랭글의 특성상 기록을 살펴보고, 배지를 확인하는 등

하나의 질문에 답을 드리기 위해서 시간이 소요가 됩니다.

하루동안 최대로 답변을 드릴수 있는양에 한계가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답변을 기다리시는 회원님들께서

왜 질문에 답을 하지 않느냐고 생각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최대한 빨리 답변을 드리기 위해서 노력중이오니 조금 늦어지더라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기시는 경우 물어보세요로 이동이 됩니다.



[최근 자주 묻는 질문]

Q. 운동기록이 보이지 않아요. 운동기록이 사라졌어요 등

A. 내정보>전체기록에서 미등록 기록을 확인하시고 등록할수 있습니다.

https://www.tranggle.com/board/view/notice/post_id/1289/page/1


Q. 배지를 받았는데, 코스북에 적용이 되지 않았어요.

A. 3.10.0이상으로 업그레이드시, 새로운 코스북에 적용이 됩니다.

다만, 일부 적용이 딜레이되는 케이스가 있습니다.

물어보세요 게시판에 배지명과 코스북명을 남겨주시면 확인후 처리드리겠습니다.

아이폰은 업그레이드 준비중이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Q. 안드로이드폰(삼성,LG 등)을 사용중인데 GPS가 자꾸 끊어집니다.

A. 안드로이드, 특히 최신폰의 경우 절전모드가 동작합니다. 절전 예외를 설정해놓으셔야 합니다.

절전을 구분하는 방법은 화면이 켜져있을땐 GPS를 잘잡는데, 화면이 꺼지면 GPS를 못잡는 경우입니다.


보다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6.12

트랭글 서비스 운영팀 올림

▲ 다음글 6월14일 자주묻는 질문 요약 답변 관리자 2018-06-14
▼ 이전글 운동 기록 업로드 기능 정상화(pm12:00) 관리자 2018-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