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관련 |
트랭 충전후, 환불 가능여부가 궁금합니다. |
트랭을 충전하신후, 아이템 구매를 통해 일정한 금액을 사용하신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이용관련 |
클럽 개설후, 클럽명 변경이 가능한가요? |
클럽 개설완료후, 기존의 클럽명에 대한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클럽 개설시, 클럽명 입력여부에 있어서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관련 |
회원탈퇴후, 기존에 사용했던 아이디 재사용이 가능한가요? |
회원탈퇴이후에는 기존에 사용하셨던 아이디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장애/오류 |
스마트워치(예: 기어S 단말 종류)에서 트랭글앱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스마트워치 단말의 네트워크 연결 문제로 인하여, 간혹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단말 환경설정에서 인터넷(와이파이) 연결을 완전히 해제하셨다가 다시 연결하신후, 로그인 재시도시, 정상 로그인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관련 |
비밀번호 변경 방법이 궁금합니다. |
모바일앱 또는 PC홈페이지접속을 통해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앱으로 접속시
1. 앱 메인화면상단 tranggle 좌측 빨간선을 선택합니다.
2. 메뉴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
3. 환경설정 화면으로 전환되며 상단첫번째 항목의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4. 로그인화면에서 아이디및 비밀번호 입력후 로그인버튼을 선택합니다.
5. 환경설정 화면상으로 상단첫번째 우측으로 회원님의 아이디가 표시되며 두번째 항목인 비밀번호 변경을 선택합니다.
6. 비밀번호 변경 화면에서 현재 비밀번호 입력공란에는 로그인당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재입력하신후, 새 비밀번호및 새 비밀번호 확인 입력공란에는 변경하시고자 하는 비밀번호를 각각 동일하게 입력후, 확인 버튼선택시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됩니다.
-PC홈페이지로 접속시
1. 트랭글홈페이지(www.tranggle.com)로 접속후, 화면우측의 로그인항목에서 아이디및 비밀번호 입력을 통해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완료상태에서 마이페이지 버튼 선택후, 마이페이지 화면상단 메뉴목록에서 메뉴명 ""설정""을 선택합니다.
3. 계정 설정을 선택하신후, 기본정보에서 비밀번호및 비밀번호 확인 입력공란에는 변경하시고자 하는 비밀번호를 각각 동일하게 입력후, 적용 버튼 선택시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됩니다.
|
장애/오류 |
앱화면과 PC웹화면 상호 비교시, 전체거리에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
PC웹화면에 표시되는 전체거리는 현재 업로드완료된 트랙기록을 전체적으로 합산후, 반영되며, 앱화면상의 전체거리는 종합랭킹 기준으로 연도및 월별 항목을 각각 전체로 선택시에 반영된 총운동거리를 나타냅니다.
다만, 트랙이 전체적으로 업로드완료된 상태라고 하더라도, 업로드 시점이 다소 늦은 일부 트랙이 랭킹에 반영되지 않아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장애/오류 |
트랙을 업로드했는데 랭킹에 반영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
혹시, 트랙을 업로드하실때, 당월 기준으로, 말일이 지난 이후인 익월에 업로드하셨나요?
매달 말일에 해당되는 날짜 기준으로 볼때, 당월에 업로드완료된 트랙기록의 랭킹 정산이 완료 처리되는 관계로, 해당 시점인 월말 이후에 해당날짜의 트랙을 업로드하셨을 경우에는, 랭킹 정산이 완료된 관계상, 실시간 랭킹에 바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매달 말일마다, 지난 월별 랭킹을 재계산처리할때 업로드시점이 다소 늦은 해당일자 트랙기록도 합산되어 랭킹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예:1월날짜의 트랙을 2월에 업로드했을 경우, 1월 랭킹에 바로 적용되지 않고 대기중인 상태에서 2월말 시점에 지난 월별 랭킹을 재계산처리하여 1월 랭킹에 재합산및 반영됨)
|
장애/오류 |
[3.0버전] 동일한 이동거리 기준으로 상대방 회원님과 동일한 트랙을 만들었는데도 불구하고 이동거리에서 오차가 발생합니다. |
동일거리 기준으로 상대방과 동일한 운동기록을 측정하셨더라도 GPS 전파영향에 따라 측정되는 이동거리에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모바일앱 실행상의 오류와는 무관하며, GPS장치 외부에서 전파 발생 관련 환경요인으로 인한 문제로 판단됩니다.
심지어는 다수의 동일한 단말 기종을 통해 동일한 코스 기준으로 측정하더라도 하드웨어상의 원인에 의해 앱화면에서 상호 비교시, 거리 오차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증상은 트랭글앱에서 자체적으로 해결될 수 없는 부분이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이용관련 |
[3.0버전] 업로드 대기중인 미등록 상태의 트랙갯수 제한여부 |
사용중이신 단말기의 저장소 공간 또는 용량상태 기준으로 볼때, 트랙파일의 최대 저장가능여부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기본적인 종목별 트랙갯수 기준으로만 볼때에는 별도의 갯수 제한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배지 |
[3.0버전] 종주코스를 완주했는데 종주배지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
종주배지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종주수첩을 별도로 구매하셔야 발급이 가능합니다.
PC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으로 접속후 결제수단을 통해 트랭을 먼저 충전하시고 모바일앱에서 메인화면상단 tranggle 좌측 빨간선 선택 > 메뉴에서 아이템 선택 > 종목별 도전수첩 목록에서 해당 종주수첩을 트랭으로 구매하시면 종주배지 발급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