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트랭글 이용 시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세요?
회원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을 모아 두었으니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자주묻는질문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

전체 이용관련 운동기록 배지 등산지도 장애/오류

구분 제         목
장애/오류 [안드로이드] 트랙 업로드완료후, 보유트랙 목록으로 이동하나, 내가 업로드한 전체트랙 화면에 표시되지 않으며, 또한 트랙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이용관련 [안드로이드] 모바일앱에서 결제시, 구글 주문번호 확인 방법
장애/오류 트랙이 업로드되어 계급레벨이 한단계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트랭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장애/오류 조각지도 만들기에서 해외지역을 확대해도 상세지역이 보이지 않습니다.
이용관련 도전수첩이 성공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동일한 도전수첩을 추가로 재구매가 가능한가요?
이용관련 클럽에서 탈퇴를 하고 싶어요.
장애/오류 운동기록을 종료하고 트랙 운동정보에서 지역명을 확인해보니, 실제로 다녀온 지역과 다르게 표시됩니다.
배지 수첩 구매이전에 획득한 배지가 수첩에 적용되나요?
이용관련 폰을 바꿨는데, 트랙함에 트랙이 없습니다.
장애/오류 비밀번호 찿기 기능을 통하여 전송된 임시 비밀번호 안내 이메일이 수신되지 않습니다.

  12345678910